[미디어펜=정재영 기자]배우 박수진이 CJ제일제당의 다이어트 브랜드 ‘팻다운’ 메인모델로 발탁됐다.
박수진은 ‘팻다운’ 메인모델로 활약하며, 맛있게 먹고 즐겁게 할 수 있는 운동을 통한 자기관리 노하우를 더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소비자에게 전할 예정이다.
박수진은 최근 촬영을 진행한 팻다운 광고 화보를 통해 다이어트 욕구가 생겨날 만큼 탄탄한 몸매와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를 발산했다. 특히 날씬한 S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흰 원피스를 매치해 잘록한 그녀의 허리라인을 드러냈다. 또한 트레이닝 복, 민소매, 핫팬츠 등 몸매가 강조되는 의상들을 완벽하게 소화해 흠잡을 데 없는 몸매를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박수진이 촬영한 다양한 화보컷들은 앞으로 ‘팻다운’의 캠페인 활동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에 박수진이 모델로 나선 CJ제일제당의 다이어트 브랜드 ‘팻다운’은 지난 15년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스테디셀러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체중 감소에만 의존했던 기존 다이어트 관점에서 탈피, 일상생활에서 식습관 조절과 운동으로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스마트한 다이어트 문화를 제시한다.
CJ제일제당 ‘팻다운’ 관계자는 “꾸준한 운동과 식습관으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는 박수진이 ‘팻다운’ 브랜드와 잘 어울려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박수진과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 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박수진은 올리브TV의 한식 한상 차리기 리얼리티 프로그램 ‘옥수동 수제자’에서 한식 요리연구가인 심영순과 함께 MC를 맡는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