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지호 기자]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브랜드 달콤커피가 기발한 네이밍과 재미있는 모양의 베이커리 신메뉴 '미라핫독(사진)'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섰다고 25일 밝혔다.
'미라핫독'은 연인들은 물론 아이들까지도 음료와 함께 간단한 한끼식사로 즐기기 좋은 영양만점 간식이다. 최고급 소시지에 담백한 빵을 돌돌말아 귀여운 미라모양으로 만들어낸 베이커리 신메뉴다.
달콤커피 강영석 실장은 "앞으로 미라핫독 뿐만 아니라 재미있고 차별화된 다양한 음료와 베이커리, 디저트 개발을 통해 가맹점 매출증대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중적인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달콤커피는 매월 역량있는 가수들을 이달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무료 라이브 공연을 선사하고 있다. 옴므, V.O.S, 버벌진트, 노을, 이기찬, 산이(San E), 주니엘, 박보람은 물론 유러피언 골드 레코드를 기록한 벨기에 뮤지션 시오엔 등 실력파 가수들이 수준 높은 라이브를 선보이며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또 카카오뮤직과 제휴를 통해 ‘달콤커피에서 음악 한잔을 마신다’는 컨셉으로 유료 회원에게 음료를 무료로 증정하는 등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출시한 달콤커피 공식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베란다라이브의 모든 음원을 감상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