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네스프레소, 새로운 컬러의 '이니시아' 화이트 출시

2016-04-25 13:54 | 백지현 기자 | bevanila@mediapen.com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새로운 화이트 컬러의 이니시아(Inissia)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새로운 화이트 컬러의 이니시아(Inissia)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네스프레소



25일 네스프레소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이니시아 화이트는 심플한 모노톤의 인테리어에는 물론 화려한 컬러로 포인트를 준 공간에도 무난하게 어우러져 어느 공간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이니시아는 네스프레소의 다양한 머신 중에서도 초소형, 초경량 제품으로 2.4kg의 가볍고 컴팩트한 바디를 자랑한다.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이동이 간편하여 편리한 사용감을 선사하기 때문에 1인 가구, 또 야외에서도 프리미엄 커피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기능적인 면에서는 19바의 높은 압력을 가지고 있어 완벽한 커피 한 잔을 추출하는 데 손색이 없으며, 25초의 빠른 예열 기능, 자동 커피 양 조절 기능, 9분 미작동시 자동 전원 꺼짐 기능 등이 모두 탑재돼 있다.

이니시아를 포함한 모든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은 네스프레소 부티크, 홈페이지, 네스프레소 클럽, 주요 백화점, 전자 제품 전문점 및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된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