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단비 기자] 국민카드가 5월 6일 임시공휴일 지정, 황금연휴를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민카드는 5월 6일 임시공휴일 지정에 따라 고객들에게 무이자 할부 등을 제공하는 '5678 익스프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국민카드
국민카드는 5월 6일 임시공휴일 지정에 따라 고객들에게 무이자 할부 등을 제공하는 '5678 익스프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5월 5~8일까지 나흘간의 황금연휴 동안 국민카드 전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이상 이용 시 전 가맹점 2~5개월 무이자할부 행사를 진행한다.
포인트리 적립 신용, 체크카드 소지 고객에게는 평소 대비 포인트리를 2배로 적립해 준다.(단, 국민카드 부담으로 적립되는 포인트리만 해당. 기업카드, BC카드, 항공 마일리지 및 제휴사 포인트 제공 카드 제외. 유흥업종, 해외매출, 면세점 제외)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1만9000원에 구매하는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관광, 숙박, 음식, 놀이공원, 영화관, 유통업종에서 이용한 금액합계가 2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선택형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수수료도 50% 할인해 준다. 그 외에도 캐시백 행사, 여행 및 숙박 업종 할인 등 다양한 행사들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내수 경기 활성화에 적극 동참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5월 2일 이후 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 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국민카드는 4월부터 6월말까지 백화점, 가전제품점 등 총 24개 업종에서 2~5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 가맹점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행사도 선착순 응모 방식으로 진행 중이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