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동탄2 반도유보라 10차 '교육 특구 예고'…대치동 최고 명문학원 유치

2016-05-02 11:39 | 이시경 기자 | ckyung@mediapen.com
[미디어펜=이시경 기자] 동탄2신도시에 공급될 ‘반도유보라’ 10번째 단지의 입주민 자녀들은 강남 대치동 학원가의 교육 프로그램을 누릴 수 있게 된다.

반도건설은 다음달 분양할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 단지 내 상가에 강남 대치동 학원들과 연계한 교육시설 ‘대치학원가[동탄캠퍼스]’ 입점을 위한 정식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김용철 반도건설 전무(왼쪽)와 양창원 ㈜대치누리교육 대표가 '대치학원가 동탄캠퍼스' 교육특화 계약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자료사진=반도건설



계약식에는 김용철 반도건설 전무와 양창원 ㈜대치누리교육 대표 등이 참석했다.

아파트 내 상가인 ‘동탄 카림애비뉴 3차’에 입점한 교육시설에서 초·중·고교 영어 및 수학 등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위한 계약이며, 현재 참여예정 학원은 매쓰홀릭·대치 하이퍼리뷰·대치 스타·WE MATH·ISE 학원 등이다.

상가 내 학원에는 강남 대치동을 비롯해 분당 학원의 특화 교육시스템을 도입한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학원 수업은 EBS 강사 및 현역 대치동 강사진이 맡아 진행하며, 영어·수학 외 원어민 수업과 내신대비 특강 및 방학 논술 특강도 병행된다. 

수업 대상은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 입주민 자녀들이다.

반도건설은 입주민들의 사교육비 절감 효과를 위해 입주 후 2년간 학원비용의 일정부분 지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용철 전무는 “동탄신도시는 삼성나노시티, LG전자 디지털파크 등이 위치해 소득 수준이 높은데다 30~40대 학부모들 비중이 커 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다”며 “강남 대치동 학원 교육 프로그램을 옮겨와 운영하는 만큼 동탄2 교육의 새로운 메카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반도건설은 다음달 ‘에듀콘서트’(가칭)를 열어 ‘대치학원가[동탄캠퍼스]’, 대치동 교육시스템, 부동산 재테크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신청은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동탄2신도시 호수공원 인근에 들어설 A80블록에 잊지한'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차'는 중소형 대단지로 대치 명문교육 특화와 쾌적한 주거환경이 강점이다/반도건설


[미디어펜=이시경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