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롯데푸드는 6월 18일부터 19일까지 경북 의성에서 열리는 ‘제7회 의성마늘햄 가족캠프’에 참가할 가족을 모집한다.
롯데푸드는 6월 18일부터 19일까지 경북 의성에서 열리는 ‘제7회 의성마늘햄 가족캠프’에 참가할 가족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롯데푸드
3일 롯데푸드에 따르면, 이번 캠프는 2010년부터 롯데푸드와 의성군이 함께 주최하는 가족 캠핑 행사로 우리나라 대표 마늘 브랜드인 의성마늘 수확 체험, 셰프 초청 요리 교실 등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돼있다.
대표 프로그램인 ‘의성마늘 수확 체험’은 농가의 일손을 돕는 동시에 아이들에게는 자연 교육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직접 캐낸 마늘 일부는 참가자들에게 증정되어 반응이 좋다.
‘셰프 초청 요리 교실’에서는 의성 마늘과 햄을 활용한 요리를 전문 셰프에게 배울 수 있다. 특히 개별 포장되어 사용과 보관이 편리한 의성마늘햄을 사용해 캠핑 요리로 활용도를 높였다.
이 밖에도 레크리에이션, 풍등 날리기, 의성군 투어, 바비큐 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텐트와 조리기구 등 캠핑에 필요한 장비는 롯데푸드에서 제공한다.
참가를 원하는 가족은 5월 31일까지 롯데푸드 공식홈페이지(www.lottefoods.co.kr)에 신청하면 된다. 3~4인 가족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총 30가족을 선정한다. 홈페이지의 ‘의성마늘햄 캠프 참여하기 이벤트 게시판’에 가족사진과 사연을 올리면 응모된다. 당첨자는 오는 6월 3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의성마늘햄 캠프는 의성 특산물 마늘의 우수성을 알리는 동시에 의성 지역의 숨겨진 관광 명소도 알리는 대표적인 지역 상생 프로그램”이라며 “의성마늘햄 캠프에서 가족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