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가정의 달 5월 호텔·여행업계 할인·무료 이벤트 "심장폭행"

2016-05-03 12:33 | 백지현 기자 | bevanila@mediapen.com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유통업계와 호텔·여행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며 가족 고객 사로잡기에 나섰다. 

3일 업계에 따르면, 가족의 달인 5월을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각종 프로모션 혜택들이 마련하고 있다.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머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네스프레소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머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은 최상의 맛과 아로마의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싱글족부터 대가족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가족 구성원이 함께 보내는 커피 타임을 선사한다.

할인 품목은 ‘유(U)’, ‘유밀크(UMilk)’ 그리고 ‘라티시마 터치(Lattissima Touch)’ 총 3종이다. 간결한 디자인과 정교한 기술력이 돋보이는 머신들로 다양한 공간에서 무난하게 어우러져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머신별로 할인 금액을 차등 적용해 최대 8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유 단품은 24만9000원에서 19만9000원으로, 우유 거품기 에어로치노가 일체형으로 구성된 유밀크는 34만9000원에서 29만9000원으로 5만원 할인된다. 또한 라티시마 터치는 49만9000원에서 41만9000원으로 8만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품목을 포함한 네스프레소의 전 제품은 네스프레소 부티크, 홈페이지 또는 네스프레소 클럽과 주요 백화점, 전자 제품 전문점 및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레스토랑 다이닝룸과 리빙룸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그릴 앤 스시 레스토랑인 다이닝룸은 5월5일과 8일 숯불 그릴에 구운 스테이크 또는 해산물 요리를 메인 요리로 선택한 후 다양한 그릴 요리, 신선한 스시와 회, 한식 요리를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브런치 뷔페를 마련한다.

가격은 성인 1인 10만원이며, 무제한 음료 추가 시 11만5000원이다. 만 12세 미만의 어린이는 5만원에 모든 식음료가 제공되며, 미취학 아동은 테이블 당 2명까지 무료로 뷔페를 즐길 수 있다.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은 5월5일 어린이날에 ‘키즈 디저트 뷔페’를 선보인다. 독일식 소세지, 마카로니 그라탕, 샐러드를 곁들인 스테이크 등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메뉴와 디저트가 제공돼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어른들을 위한 4코스 런치 세트 메뉴는 다양한 애피타이저와 메인 요리 중 각각 취향에 따라 선택해 코스 요리를 구성할 수 있다. 가격은 성인 1인 5만5000원이며, 어린이는 1인 2만5000원에 제공된다.

한편, 미국 하와이주의 대표항공사인 하와이안항공은 가족 여행객을 위해 성인 항공권 2매 구입 시 동반 자녀 1인 무료 항공권을 제공하는 '2+1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코노미석 성인 항공권 2매 구입 시 동급 좌석의 12세 미만 동반 영·유아 자녀 1인 항공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내달 6일까지 하와이안항공 항공권을 판매하는 전국 모든 여행사를 통해 인천-호놀룰루 구간 주중 왕복 항공권을 구입하는 가족 여행객을 대상으로 한다.

성인 요금이 적용되는 12세 이상 자녀가 있는 가족 여행객을 위해 성인 항공권 3매 구입 시 동반 12세 이상 자녀 1인 무료 항공권을 제공하는 '3+1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여행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로, 항공권 구매 시 여행사에 가족관계 증명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