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시경 기자] K-컬처밸리 등 개발호재를 갖춘 일산 한류월드 일대에 ‘시티 프라디움’ 주거형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시티건설은 이달 경기도 고양 관광문화단지(일산 한류월드) O4블록에서 ‘일산 한류월드 시티 프라디움’ 오피스텔을 분양한다고 3일 밝혔다.
시티건설의 '일산 한류월드 시티 프라디움' 오피스텔 투시도
‘일산 한류월드 시티 프라디움’은 지하 3층~지상 29층 총 337실 규모로 지어지는 오피스텔로,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설계된다.
호수공원 조망이 가능하다.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일산 한류월드는 K-컬처밸리,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킨텍스역(2019년 착공 예정) 등 대규모 개발이 진행 중이다. 고양시에 따르면 K-컬처밸리 조성 후 10년간 약 25조원의 경제효과 및 17만 명의 고용창출효과가 예상된다.
GTX 킨텍스역 이외에도 차량 이용 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고양IC, 제2자유로, 킨텍스IC 등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단지 주변에는 현대백화점·빅마켓·원마운트·아쿠아플라넷 등 생활편의시설과 한류초(예정)·한수초·주엽초·한수중·경기영상고교 등이 자리 잡고 있다.
4베이(Bay) 판상형 위주의 주거형 오피스텔로 조성되는 ‘일산 한류월드 시티 프라디움’의 내부에는 에어컨(팬코일유니트), 붙박이장, 광파오븐, 전기 쿡탑 등 다양한 무상옵션이 제공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 일산동구 장항동 1238-1번지에서 문을 연다.
[미디어펜=이시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