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치킨매니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일부터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미디어펜=김연주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치킨매니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일부터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치킨매니아는 매년 5월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기획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가정의 달 이벤트는 치킨 2마리 이상 주문 시 '아쿠아 스마트폰 방수팩'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사은품으로 준비한 '아쿠아 스마트폰 방수팩'은 친환경 PVC 재질로 작은 사이즈 스마트폰부터 5.5인치 대형 스마트폰까지 자유롭게 넣어 휴대할 수 있어 올 여름철 유용한 휴가용품으로 활용될 수 있을 전망이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 가정의 달 이벤트에는 여름 물놀이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방수팩을 준비했다"며 "올해는 여름이 한층 빨리 시작될 예정이므로, 가족끼리 맛있는 치킨 메뉴도 드시고 실속 있는 사은품도 챙겨 즐거운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치킨매니아는 국내산 닭고기 신선육을 사용해 웰빙 치킨을 제공하는 프랜차이즈로, 새우치킨 등의 특화된 메뉴로 소비자들 사이에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지속적인 신메뉴 개발 외에도 각종 TV드라마 제작 지원 등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장애인의 날을 맞아 치킨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등 사회공헌활동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현재는 5월 사은품 증정행사 외에, G마켓 배달앱 주문 시 화, 목요일 3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할인쿠폰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된다.
[미디어펜=김연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