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킨텍스 원시티 오피스텔 '완판'…"아파트 성적 기대"

2016-05-04 15:51 | 이시경 기자 | ckyung@mediapen.com
[미디어펜=이시경 기자] 고양관광문화단지(일산 한류월드) 개발의 수혜를 받게 될 ‘킨텍스 원시티’가 아파트에 앞서 진행한 오피스텔 계약결과 완판을 기록했다.

GS건설은 포스코건설·현대건설과 컨소시엄을 이뤄 분양한 ‘킨텍스 원시티’의 오피스텔이 계약 1일 만에 완판됐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일 '킨텍스 원시티' 견본주택에서 청약자들이 오피스텔의 계약을 체결하고 있다./자료사진=GS건설



지난 2일 견본주택에서 계약을 진행한 ‘킨텍스 원시티’ 오피스텔이 1일 만에 100% 완판되자 현장에서는 경기도 고양 한류월드 일대의 투자가치가 원동력으로 작용했다고 평했다.

오피스텔 청약에는 서울 강남지역뿐만 아니라 지방에 거주하는 수요자들도 몰렸다.

분양 관계자는 “일산신도시 내 부족한 소형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주거형 오피스텔인데다 한류월드 일대 개발이 순항 중이어서 지역 내 실수요자들은 물론 전국적으로도 관심을 끌었다”며 “이번 오피스텔 계약 성공에 힘입어 오는 아파트 계약도 순조로울 것으로 전망한다”고 말했다. 

‘킨텍스 원시티’는 지하 3층~지상 49층 총 2194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이 중 오피스텔 156실은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설계된다. 4베이(Bay) 주거형 오피스텔(아파텔) 및 테라스 복층형 등 주거용으로 지어진다.

내년까지 미래형 관광단지로 조성될 경기도 고양 관광문화단지(한류월드) 개발사업의 수혜를 누릴 수 있다. 한류월드에는 공동주택 2400여 가구 및 주거용 오피스텔 200여 실을 포함해 숙박․업무․사업시설과 테마파크․수변공원 등이 조성된다.

입주 예정 시기는 2019년 8월이다.

[미디어펜=이시경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