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어린이날 쇼핑몰·백화점에 가면~무료공연도 있고 공짜선물도 있고 퍼레이드도 있고

2016-05-05 07:55 | 신진주 기자 | newpearl09@mediapen.com
[미디어펜=신진주 기자]어린이가 주인공이 되는 어린이날을 맞아 쇼핑몰업계는 가족단위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 어린이가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쇼핑몰의 체험행사를 주목하자.

5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은 어린이날을 맞아 2층 '브레드가든' 매장에서  "자녀와 함께하는 쿠키 만들기"를 행사를 진행한다.  

어린이가 주인공이 되는 어린이날을 맞아 쇼핑몰업계는 가족단위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 어린이가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쇼핑몰의 체험행사를 주목하자.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자녀와 함께하는 쿠키만들기 행사 자료사진. 현대백화점



이번 행사는 선착순 6팀을 대상으로 무료로 제공되는 체험형 이벤트로 참가비와 재료 및 제빵교육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브레드가든'은 홈베이킹 전문브랜드로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의 매장에는  베이킹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어 베이킹 제품 구매는 물론 매장에서 진행되는 정기 강좌를 통해 홈베이킹을 배워볼 수 있다.

또 현대백화점에서는 점별로 가족 고객들을  위한 뮤지컬, 아동극, 연주회 등 문화 공연도 펼친다, 압구정본점에서는 오는 7일 토요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에 비눗방울을 주제로한 공연인 <버블맨 쇼>를 진행한다. 목동점에서는 오는 5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에 어린이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를 진행한다. 

갤러리아 백화점은 북적이는 놀이공원 대신 백화점을 제안하며 어린이날 당일, 무료공연 및 선물증정, 이벤트 등을 마련 어린이날 즐거움을 선사한다.  

페이스 페인팅, 캐릭터 풍선 및 사탕 증정 등의 이벤트는 물론 ‘알라딘과 요술램프’ 공연, 갤러리아 센터시티는 9층 아트홀G에서 총 3회에 걸쳐 어린이 영화 “몬스터 호텔2”를 상영한다. 

이케아는 ‘아이들의 놀이터’ 행사를 위해 광명점 매장 앞 야외 놀이터에 어린이 타투 부스, 대형 미끄럼틀, 어린이 주스바, 대형 가구 체험존, 소프트 토이와 사진찍기 등을 마련했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매장 앞 야외 놀이터뿐만 아니라 매장 내에서도 퀴즈 이벤트, 풍선 마술, ‘소원을 빌어요’ 이벤트 등 아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활동을 실시한다.

AK플라자는 올레tv 드림웍스 채널과 함께 다양한 경품 및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애니메이션 특별전 티켓(1인2매)을 증정하고, 드림웍스 대표 캐릭터인 쿵푸팬더, 장화 신은 고양이, 킹줄리안 등의 포토존을 운영한다. 

특히 구로본점에선 5월8일까지 1층 동문광장에 회전목마, 트램폴린, 꼬마기차, 키즈라이더 등 놀이기구를 설치한 ‘키즈랜드’를 오픈한다.

타임스퀘어 역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1층 아트리움에 ‘플레이그라운드’를 설치해 다양한 컬러와 함께 꾸며진 볼 풀 미끄럼틀, 나무 그네, 시소, 레고 등 각종 즐길 거리로 어린이들의 동심을 자극한다. 

이 밖에도 5일 어린이날 당일에는 화려한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유쾌한 퍼레이드가 펼쳐지며 페이스 페인팅, 포토 이벤트 진행 등 타임스퀘어를 찾는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제공한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