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시경 기자] 과학기술의 발전에 따른 부동산·도시계획 관련 업계의 변화에 대해 전문가들이 모여 논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유엘아이 코리아(ULI Korea, 한국 커미티 대표=최민성)는 12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은행권청년창업재단 디캠프 다목적홀에서 2016년 상반기 세미나를 연다고 9일 밝혔다.
'기술, 부동산, 혁신경제' 세미나에는 최민성 델코리얼티그룹 대표, 조영태 LH토지주택연구원 연구위원 등 부동산·도시계획 전문가가 참석한다./자료사진=유엘아이 코리아
세미나 주제는 ‘기술, 부동산, 혁신경제(Technology, Real Estate and Innovation Economy)’로, 과학기술의 발전이 부동산 업계의 판을 바꾸는 추세를 바탕으로 한다. 스마트시티·정보기술(IT)·부동산 크라우드펀딩 전문가를 초청해 업계 현황 및 전망을 논할 예정이다.
행사 내용을 보면 ▲최민성 델코리얼티그룹 대표, ‘혁신경제와 이에 부응하는 도시’ ▲조영태 LH토지주택연구원 스마트시티연구센터 연구위원, ‘스마트시티에서의 도시 변화와 발전방향’ ▲이욱수 ㈜엘비시소프트 대표, ‘부동산과 IT’ ▲남성태 ㈜집펀드 대표, ‘부동산 크라우드펀딩, 이제는 부동산과 자본이 온라인에서 만난다’ 등이 발표된다.
행사 참가비는 무료이며, 사전등록을 원하면 한글·영문 이름 및 소속 등을 유엘아이 코리아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현장등록도 가능하다.
[미디어펜=이시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