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현대리바트, 중소기업 사무실 지원 캠페인 진행

2016-05-10 17:03 | 신진주 기자 | newpearl09@mediapen.com
[미디어펜=신진주 기자]현대리바트가 창업기업 등 소규모 기업들을 대상으로 사무용 가구를 지원한다. 

현대리바트가 창업기업 등 소규모 기업들을 대상으로 사무용 가구를 지원한다. /현대리바트



현대리바트는 보급형 사무용 가구 브랜드 '리바트 하움(LIVART HAUM)'에서 다음달 말까지 리바트하움 1000만원 시공권을 포함한 사무실 내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는 '리바트하움이 당신의 젊은 생각을 응원합니다'라는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리바트하움은 일반 사무가구와 차별화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본사 직배송 시스템으로, 출시 직후부터 스타트업 등 소규모 창업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디자인 사무 가구 브랜드이다.

참여방법은 현대리바트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사 규모와 사무실에서 열정적으로 근무하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최대 5장까지 올리면 된다. 

현대리바트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리바트하움 1000만원 시공권, 하만 사운드(1명), 하만 사운드 스틱 스피커(3명), 네스카페 돌체구스토(5명) 등 총 34곳의 사무실에 필요한 집기류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리바트하움의 주 고객층인 소규모 기업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젊은 창업자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 개발과 적극적인 소통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