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롯데건설, 동탄 '뉴스테이' 단지에 '샤롯데 서비스' 선보여

2016-05-12 19:24 | 조항일 기자 | hijoe77@mediapen.com
[미디어펜=조항일 기자] 롯데건설은 첫 선을 보이는 뉴스테이 아파트 ‘신동탄 롯데캐슬’과 ‘동탄2 롯데캐슬’에 ‘샤롯데(Charlotte)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건설이 처음 공급하는 뉴스테이 사업인 만큼 타사에서 경험하지 못한 차별화된 그룹 제휴서비스 제공을 통해 입주민들이 다양한 혜택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동탄2 롯데캐슬 조감도.


샤롯데 서비스는 ▲캐슬링크 서비스 ▲그룹 서비스 ▲생활 서비스 등으로 나눠진다. 우선 생애주기 변화에 맞게 언제든지 편리하게 주거지를 옮길 수 있도록 캐슬링크 서비스가 적용된다. 

장기계약으로 최초 4년간 임대료 인상률 0% 혜택을 받은 계약자들이 거주 중 자녀출산이나 분가로 인해 더 넓은 평형이나 작은 평형으로 단지 내 이동할 경우 위약금 없이 장기계약 할인이 유지되며, 공실세대 발생시 우선 배정의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근무지 이동 등으로 인해 롯데건설 뉴스테이 단지간(신동탄 롯데캐슬, 동탄2 롯데캐슬, 김포 한강신도시,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 금천구 독산동 등 5개 단지) 이동시에도 공실세대 우선 배정을 비롯해 위약금 면제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 그룹 계열사와 연계를 통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TV, 냉장고,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등처럼 직접 구매하기 부담스럽거나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 등과 같이 꼼꼼한 관리가 필요한 가전제품들을 개별 렌탈보다 저렴한 가격에 사용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어디서나 원하는 시간만큼(10분 단위 대여가능) 스마트폰을 이용해 차량을 대여할 수 있는 그린카 - 카셰어링 서비스가 단지 내에서 운영되며 입주민이 멤버십카드로 결제할 경우 런칭후 1달간 대여 요금 30% 할인, 평상시 10% 추가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와함께 입주민 전용 멤버쉽 카드로 월세, 관리비, 도시가스 비용 등을 카드납부는 물론 L-point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며, 임대보증금 대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여기에 바쁜 직장인 들을 위해 햄버거, 도시락, 케터링 등 아침 조식서비스도 실시할 예정이다. 

맞벌이 부부를 위해 예지학에서 위탁·운영하는 아이케어 센터에서 0~13세까지, 오전 6시~오후 10시까지 단지 내 어린이집 및 그외 부대시설 등과 연계해 아이키움(돌봄)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여기에 외국어, 방과후지도, 심리·독서·상담, 음악, 미술, 체육, 의료 등 입주민들의 자발적인 재능기부를 통해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하고 전문성있는 커뮤니티 재능기부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주방렌지후드, 싱크대 배수구 청소, 에어컨필터 청소, 침구류 진드기 제거 등의 홈클리닝 서비스와 스키장비, 골프백 등 부피가 큰 물품들을 지하주차장 내에 바로 보관할 수 있는 세대창고 서비스 등을 유료 또는 무료로 누릴 수 있다. 

롯데건설 분양관계자는 “롯데건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입주민들의 주거 부담을 낮추는데 신경을 많이 썼고, 다른 뉴스테이 단지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가 제공되는 만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신동탄 롯데캐슬’은 화성시 반월동 일대에 들어서는 대단지 아파트로 지하 2층~지상 최고 28층 13개동 전용면적 59㎡, 84㎡ 총 1185가구 규모로 이뤄졌다. 

‘동탄2 롯데캐슬’은 동탄2신도시 A95블록에 지어지며 지하 1층~지상 최고 20층 9개동에 전용면적 74㎡, 84㎡ 총 612가구로 이뤄졌다. 

두 단지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능동 643번지에 5월 중 개관되며, 입주는 2018년 6월 예정이다.

[미디어펜=조항일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