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연주 기자] 소고기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한창이앤피가 소갈비살 숯불구이 전문점 ‘79황금소’의 성공 창업설명회를 총 다섯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특별 창업설명회는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본사에서 오후 2시부터, 오는 5월 19일 첫 설명회를 시작으로 26일과 6월 2일, 9일, 16일 총 5회에 걸쳐 진행된다.
한창이앤피는 이번 설명회에서 맞춤 창업 컨설팅 제공을 포함, 창업 시 지원되는 혜택들과 유망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로서의 성공 비결, 안정적인 창업 지원 시스템, 가맹점 개장 후 매장관리와 매출 및 마케팅 지원 사항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신규 창업 시에는 ▲창업비용 1000만원 혜택 지원 ▲공사기간 임대료 무상지원 등 7가지의 혜택을 제공하고, 리뉴얼 창업자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을 한다.
79황금소 사업설명회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창업설명회 직후에는 무료시식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참석은 사전예약자에 한해 가능하며, 79황금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한편, ㈜한창이앤피는 2013년부터 숯불소고기 전문점 4+4 ‘황금소’ 브랜드를 시작해 소자본 창업자들의 관심을 끈 기업이다. 작년 12월에는 79황금소 브랜드를 새롭게 오픈했다.
‘79황금소’는 ‘함께하는 친구가 좋다!’는 슬로건으로 7900원에 소갈비살과 부채살, 생꽃갈비살, 소막창, 삼겹살, 매운돼지찜 등을 판매한다. 서브메뉴로 옛날도시락+라면이나 국수, 냉면 등이 있으며, 인건비 절약 등 손쉬운 매장 운영이 장점이다.
또 황금소 프랜차이즈의 '원팩시스템'과 매장 관리, 운영 시스템 등 대부분의 시스템 체제를 그대로 도입해 성공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미디어펜=김연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