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연주 기자] ㈜녹스게임즈(대표 홍준수)는 아재육성 웹게임 '아재온라인'의 오픈베타테스트(OBT)를 1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재온라인'은 회사와 주변인들로 피곤한 아재들을 위한 힐링 웹 RPG 게임으로 일상생활로 바쁜 유저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마우스 원클릭으로 게임을 실행할 수 있고, 자동퀘스트를 통해 어렵고 복잡하지 않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녹스게임즈(대표 홍준수)는 아재육성 웹게임 '아재온라인'의 오픈베타테스트(OBT)를 1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녹스게임즈
또한 다른 웹게임에서는 볼 수 없던 '무료승급시스템'과 캐릭터 고유의 분노 및 점프 스킬은 단시간을 투자해도 유저들이 게임의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아울러 영웅던전에 존재하는 6개의 던전에 도전하거나 12개의 이벤트 맵에서 시간대별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대표적으로는 강력한 보스를 상대로 전체의 유저가 협력하는 '세계보스'대전이 있으며, 이 외에도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려주는 '신령 시스템'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있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아재온라인의 정식서비스에 앞서 진행된 CBT에 많은 유저들이 참여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면서 "게임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원활한 게임 운영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재온라인'은 OBT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 등록자 전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특정시간 접속자나 길드목표 달성 유저에게 특별한 아이템은 물론, 다양한 초보자 지원 아이템도 지급한다.
또한 '아재'들을 위한 '아재' 테마 이벤트도 실시하는데, 유저가 가진 오래된 추억의 물건을 게시판에 등록하거나 아재지수를 측정하는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재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OBT는 17일 오후 12시부터 실시된다.
한편, '아재온라인'을 서비스하는 녹스게임즈는 다양한 장르의 재미난 게임을 유저들에게 제공하고 유저들과의 자유로운 소통을 통해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 쌍방향 커뮤니이션을 추구하는 게임회사다. 올해는 '아재온라인'을 비롯한 장르불문 다양한 게임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다.
[미디어펜=김연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