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제주항공, 국군장병 위한 항공료 할인혜택 실시

2016-05-26 09:19 | 백지현 기자 | bevanila@mediapen.com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제주항공이 국군장병을 위한 항공료 할인혜택을 확대 실시한다.

국군수송사령부 윤국 사령관(사진 왼쪽)과 제주항공 최규남 대표이사(사진 오른쪽)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지난 25일 오후 국군수송사령부에서 제주항공 최규남 대표이사와 국군수송사령부 윤국 사령관(육군 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 같은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국군장병의 원활한 항공수송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에 따라 국내선에서 전 장병을 대상으로 정규운임 대비 10%의 할인혜택만을 제공하던 기존방식에서 전 장병과 가족들까지 제주항공이 제공하는 별도의 혜택을 추가하기로 했다.

성수기를 제외한 기간 할인운임(구매시점 가장 낮은 요금)에서 국내선은 최대 9000원, 국제선은 최대 2만5000원의 추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국내선은 편도 3만원(이하 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사용료 제외) 미만과 국제선은 왕복 12만원 미만 등의 특가운임은 제외된다.

이 같은 추가 할인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회원으로 가입하고, 국군수송사령부에 부여된 기업우대서비스 코드등록을 하면 된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