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바쁜 예비신랑, 결혼준비는 해야겠고…셀프 홈케어 각광

2016-05-30 13:25 | 백지현 기자 | bevanila@mediapen.com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5, 6월은 1년 중 결혼식이 유독 많은 달이다. 결혼식 날 하객들에게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서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는 필수다. 신랑의 경우 간단한 피부 메이크업 정도만 받으므로 피부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계속되는 야근과 바쁜 일정으로 피부 관리를 받을 시간조차 없는 예비신랑을 위한 쉽고, 간편한 셀프 홈케어 제품들./각 사



계속되는 야근과 바쁜 일정으로 피부 관리를 받을 시간조차 없는 예비신랑을 위한 쉽고, 간편한 셀프 홈케어 그루밍템을 소개한다.

3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스킨케어 제품만 잘 선택해도 피부는 달라질 수 있다. 특히 최근 더워진 날씨에 피지과잉 피부로 고민하는 남성들이 많은데 이럴 시즌일수록 피지 분비는 줄여주고, 수분은 채워줄 수 있는 남성 전용 제품을 사용해 유·수분 균형을 맞춰주는 것이 중요하다.

20년간 남성 피부만을 연구해 온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전용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오딧세이 ‘블루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는 대한민국 2836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한 번에 제공하는 고기능성 에센스로 수분·보습·탄력 등 7 가지 피부 케어 기능을 에센스 한 병에 담았다.

실제 2836 남성이 4주간 제품을 사용했을 때 수분 약 24% 증가했고 피지 약 29% 감소했다. 또한 피부탄력은 약 15% 증가되는 실험결과로 피부 개선 효능을 보였다.

아이오페 ‘맨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은 많은 남성들이 애정하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아이오페만의 혁신적인 ‘바이오 인큐베이팅 기술’로 탄생한 바이오 리독스 성분이 91.7% 함유돼 남자 피부에 활력을 제공한다. 애프터 쉐이브, 스킨 기능 성분이 함유되어 스킨 대용으로 사용하기 좋다.

결혼식이 얼마 남지 않았다면 마스크팩을 권장한다. 미장센 ‘맨 스킨리버스 겔 마스크팩’은 고농축 수분함유 겔 타입 마스크로 히아루론산과 콜라겐 성분이 건조한 남자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집중 공급해준다.

영양 공급도 중요하지만, 깨끗하게 씻어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매일 하는 면도, 세안 단계부터 조금 더 신경 써도 달라진 피부를 느낄 수 있다는 게 전문가들의 공통된 의견이다.

최근에는 남성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가 출시되어 눈길을 끈다. 필립스 맨즈 그루밍 기획 제품은 하나의 기기로 헤드만 교체하면 쉐이빙, 스타일링, 클렌징 3가지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셀프 그루밍족에게 제격이다. 원하는 헤드를 바디에 부착하면 면도기, 수염트리머, 페이셜 클렌징 브러쉬로 사용이 가능하다. 면도 후 클렌징 브러시 헤드를 부착해 클렌징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깨끗한 세안을 할 수 있다.

별도의 관리 없이 치아 미백 기능성 제품만 잘 사용해도 한결 환한 치아를 가질 수 있다. ‘메디안 잇츠화이트 마우스워시액’은 양치 시 헹궈내기만 하면 되어 사용법이 간단하다. 작고 가벼워 외출 시 휴대용으로 사용해도 좋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