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국민카드, 회원 자녀 초청 영어 캠프 실시

2016-06-01 17:26 | 정단비 기자 | 2234jung@mediapen.com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국민카드가 회원 자녀를 초청해 영어 캠프를 실시한다.

국민카드는 1일 '이마트 KB국민카드' 회원 자녀 100명을 초청해 4박 5일간의 영어 캠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국민카드



국민카드는 1일 '이마트 KB국민카드' 회원 자녀 100명을 초청해 4박 5일간의 영어 캠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응모 기간은 이달 1일부터 30일까지이며 응모 기간 동안 '이마트 KB국민카드'로 1회 이상 이용하고 행사에 응모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한다.

당첨된 고객은 7월 31일부터 8월 4일까지 4박 5일 동안 서울 강북구 수유동 소재 서울영어마을에서 진행되는 영어 캠프에 회원별로 자녀 1명을 참가시킬 수 있다. 

영어 캠프에 참가 가능한 대상 자녀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1학년까지이며 참가비용은 2만원이다.

캠프에 참여하는 자녀들은 영어 역할극, 쿠키만들기, 패션쇼, 체육활동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영어 교육 프로그램을 경험하게 된다.

국민카드는 2007년부터 10년째 매년 여름과 겨울 방학마다 영어 캠프를 진행해 왔으며 그 동안 1900명의 회원 자녀들이 참석했다.

한편 '이마트 KB국민카드'는 이마트 이용 시  최대 10% 할인(이용금액 기준 월간 20만원까지),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고, 학원 업종, 커피 전문점, VIPS, 영화예매 할인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이 카드의 발급 신청은 국민카드와 국민은행 영업점, 국민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국민카드 고객센터와 발급상담 전용 고객센터 등에서 가능하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회원 자녀 초청 영어 캠프가 올해로 열번째 해를 맞이한다는 것에 큰 의의를 두고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캠프에 참여하는 회원 자녀들이 영어 학습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높힐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