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스킨푸드가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6월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스킨푸드가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6월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스킨푸드
9일 스킨푸드에 따르면, 6월 멤버십 데이는 이날부터 11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되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피부따라 고민따라 골라찍는 모공마침표 ‘포어 핏 패밀리’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회원 등급(일반, VIP, VVIP, S클래스)에 따라 15~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멤버십 데이 기간에 새롭게 가입하는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일부 품목 제외)
‘포어 핏 패밀리’는 지난해 출시 히트 아이템으로 떠오른 일명 칙톡쿠션 ‘포어 핏 쿠션 보틀–내추럴’과 ‘스윗 해프닝 메이크업 라인’의 ‘포어 핏 퓨어 스킨 쿠션’, 신제품 ‘포어 핏 쿠션 보틀–커버’와 ‘포어 핏 쿠션 보틀–선’까지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쿨링, 커버, 톤업, 선 등 각각 특화된 기능의 라인업으로 피부 타입이나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멤버십 데이는 본격적인 여름에 들어선 만큼 여름나기에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 및 꾸준히 사랑 받는 스킨푸드 베스트 제품들을 중심으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