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쥬스 멀티 스토어 ABC마트가 본격적인 여름시즌 신발 성수기를 맞아 각종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 나섰다.
ABC마트는 오는 11일 아이다스 노마드(NMD)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현장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ABC마트
ABC마트는 오는 11일 아이다스 노마드(NMD)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현장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그랜드 스테이지 코엑스점과 명동점, 메가스테이지 명동중앙점에서 아디다스 노마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0~2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디다스 노마드는 출시 때마다 고객들이 매장 오픈 전부터 줄을 서서 구입할 만큼 큰 호응을 얻는 인기 러닝화로 입고와 동시에 조기 품절돼 고객들의 재입고 문의가 쇄도하는 제품이다.
이번에 ABC마트에서 선보이는 신제품은 그랜드스테이지 코엑스몰점 등 전국 11개 매장에서만 판매되며, 오전 11시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1인 1족만 구매 가능하다.
또한 그랜드스테이지 코엑스몰점에서는 같은 날 오후 2시부터 슈즈브랜드 락피쉬의 전속모델인 배우 민효린의 팬사인회가 열린다. 그랜드스테이지 코엑스몰점에서 락피쉬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 중 30명에게 사인을 받을 기회가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락피쉬 아이템을, 3명에게는 민효린과 함께 포토월 촬영 기회를 제공한다.
온라인에서는 30일까지 상품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ABC마트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사진과 함께 상품후기를 남기면 마일리지 2000포인트를 지급하고 우수 후기로 선정된 50명에게는 CGV영화예매권(1인2매)을 증정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최근 매장세분화를 통해 오픈한 대형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들을 기획하고 있다”며 “앞으로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더욱 강화해 보다 가치 있는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