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미래에셋생명 '찾아가는 입시전략 설명회' 대전∙서울서 개최

2016-06-14 14:32 | 정단비 기자 | 2234jung@mediapen.com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미래에셋생명의 '찾아가는 입시전략 설명회'가 대전, 서울 설명회를 끝으로 올해 일정을 마무리한다. 

미래에셋생명은 '찾아가는 입시전략 설명회'가 대전, 서울 설명회를 끝으로 올해 일정을 마무리한다고 밝혔다.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은 3년째를 맞이하는 '찾아가는 입시전략 설명회'는 지난 5월부터 전국 5개 주요 도시에서 차례로 열렸으며 15일 대전 상공회의소, 16일 서울 중구 미래에셋 센터원 빌딩에서 열리는 행사를 끝으로 막을 내린다고 14일 밝혔다.

중·고생 자녀를 둔 미래에셋생명 고객과 고객의 추천인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설명회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 동안 두 개의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먼저 '이병훈 교육연구소'의 이병훈 소장이 '변화하는 입시제도에 발맞춘 자기 주도 학습전략'이란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고, 강남 대치동 최고의 입시전문가로 불리는 하귀성 '비전과 멘토' 대표가 '2017학년도 대입 지원 전략'에 대해서 설명할 예정이다.

윤성철 미래에셋생명 마케팅지원부문장은 "미래에셋생명이 매년 진행하는 '찾아가는 입시전략 설명회'는 중∙고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께 자녀 진학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하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고객들이 복잡한 대입 제도를 올바르게 이해하고 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