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미경 기자] 쿠쿠전자가 올해 여름 쿠쿠 정수기 라인업의 마지막 주자로 직수형 정수기를 선택했다.
쿠쿠전자가 인앤아웃 전기분해 살균기법을 적용한 프리미엄 직수형 정수기 '인앤아웃 퓨어(In&Out PURE)'를 공개했다./쿠쿠전자
쿠쿠전자는 인앤아웃 전기분해 살균기법을 적용한 프리미엄 직수형 정수기 '인앤아웃 퓨어(In&Out PURE)'를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저수조가 없는 직수형 방식이다. 쿠쿠의 인앤아웃 최첨단 전기분해 살균기법을 더해 한층 더 위생 능력이 강화됐다. 물이 통하는 관로와 출수되는 코크를 전기분해 살균 후 세척수로 한번 더 씻어내 각종 미생물과 물때를 제거한다.
인앤아웃 퓨어는 13.5cm의 초소형 슬림디자인을 채택하고 소비자 편의성도 향상시켰다. 살균이 진행되는 과정을 보여주는 LED 컬러 무드 등을 탑재했다.
쿠쿠전자의 인앤아웃 퓨어는 전국 쿠쿠전문점 등에서 렌탈 구매 가능하다. 렌탈 가격은 36개월 의무사용기준 월 2만2900원. 출시기념 행사로 월 2만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필터를 택배로 받아서 교체하는 셀프케어 상품은 1만9900원. 출시기념 가격 1만7900원에 가능하다. 일시불은 66만5000원.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쿠쿠는 항상 여름철 위생 건강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완벽한 살균 정수기를 선보이고자 직수형에 살균력이 강화된 인앤아웃 퓨어를 출시했다"며 "강력한 살균 기능에 기존 직수형 정수기 대비 차별화된 디자인, 고객 편의성까지 다 갖춘 제품으로 정수기 시장의 새로운 돌풍을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미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