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삼성생명 다이렉트 '온정 캠페인' 진행

2016-06-15 15:07 | 정단비 기자 | 2234jung@mediapen.com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삼성생명이 다이렉트 활용한 온정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삼성생명은 15일 다이렉트 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온라인의 따뜻한 정'을 전달하는 '온정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삼성생명



삼성생명은 15일 다이렉트 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온라인의 따뜻한 정'을 전달하는 '온정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9월까지 삼성생명 다이렉트 사이트의 이용 실적에 따라 연탄을 적립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삼성생명 다이렉트 사이트를 PC나 모바일을 통해 접속 후 생년월일, 성별만 입력해 보험료 계산만 해봐도 3명당 연탄 1장이 가입 고객은 1명당 연탄 10장이 적립된다. 9월까지 적립된 연탄은 10월중 저소득층, 독거노인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의 월동 준비를 위해 전달될 예정이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오프라인의 봉사처를 굳이 찾아가지 않더라도 온라인상에서 손쉽게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이렉트 사이트를 활용한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삼성생명 다이렉트는 올 1월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여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3월 모바일 사이트도 오픈해 현재 총 7종(연금보험·연금저축·저축보험·변액적립보험 등 금융형 4종과 암·정기·상해 보험 등 보장성 3종)의 상품을 판매 중이다. 

삼성생명 다이렉트는 성별과 생년월일 만으로 단 5초만에 보험료 계산과 자신에게 맞는 보험상품 확인, 가입까지 할 수 있고 상품별 최고 보장과 실속 보장 2가지 형태로 비교해놓아 맞춤설계가 가능한 특징이 있다. 

삼성생명은 또한, 이전 설계내용 저장, 재방문 고객 대상 맞춤 정보 제공으로 사용자가 편리하게 비교, 분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등 편의성이 높아 하루 평균 사이트 방문건수가 2만건에 이르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