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쇼미더머니5' 대거 탈락, 네티즌 반응 "킬라그램 인성 좋아서 앞으로도 잘될 듯"

2016-06-18 06:30 | 정재영 기자 | pakes1150@hanmail.net

사진=Mnet '쇼미더머니5' 방송화면 캡쳐


[미디어펜=정재영 기자]17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5'가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같은 상황에서 이에 대한 다양한 네티즌들의 반응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쇼미더머니5'에서는 각 프로듀서 팀별 음원 미션 무대와 함께 본선에 진출할 TOP 12 래퍼들이 공개됐다.

이로써 최종 탈락자에 사이먼 도미닉&그레이는 데이데이를, 도끼&더 콰이엇은 김효은을,  자이언티&쿠시는 킬라그램을, 길&매드 클라운는 산체스를 꼽았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모두 잘했어요.. 서출구 담엔 자신감 찾아서 더 잘했으면...-heea****" "킬라그램은 실력과 인성을 보여주고 떠났네-whwl****" "산체스...갑자기 왜 이래 호감 이미지였는데 당황스럽-xiah****" "킬라그램은 사람 자체가 인성이 좋아서 앞으로도 잘될듯 합니다-whdy****" "해쉬스완 이렇게 어이없게 떨어질거엿으면 주노플로 왜 떨어뜨렷냐 아무리 생각해도 제일 아까운게 주노플로다-qkfs****" "해쉬스완이랑 주노플로돌려내라... 서출구편집도이상하게하고 ... 휴 이제 씨잼 비와이 플로우식아니면 볼일도없음-mmr9****" 등 다양한 의견을 내세우며 뜨거운 반응 보였다.

하지만 이들의 의견은 관점에 따라 달라지는 개인의 평가이므로 여론을 참고하는 수준에서 바라보는 것이 바람직하겠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