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캠프모바일 '워치마스터' 타이젠OS 버전 출시

2016-06-24 17:20 | 이미경 기자 | leemk0514@mediapen.com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워치마스터가 스마트워치 시장 영향력을 확대한다. 

캠프모바일은 스마트워치 초기화면 디자인을 제공하는 '워치마스터(WatchMaster)'가 타이젠OS 버전을 출시하고 정통 시계 브랜드 로만손과 제휴를 맺었다고 24일 밝혔다. 

캠프모바일에서 스마트워치 초기화면 디자인을 제공하는 '워치마스터(WatchMaster)'가 타이젠OS 버전을 출시하고 정통 시계 브랜드 로만손과 제휴를 맺었다./네이버



워치마스터는 스마트워치 초기화면인 '워치페이스(Watchface)'의 다양한 디자인을 제공하는 앱이다. 전문 디자이너들이 직접 만든 차별화된 디자인 200여 종을 선보이고 있으며 누적 1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다.

기존 안드로이드웨어 기기에서만 사용 가능했던 워치마스터는 타이젠OS 버전을 출시했다. 특히 북미·유럽·아시아 지역 등에서 타이젠OS 기반의 스마트워치인 '기어S2'의 사용자가 많은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이용자들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네이버 측은 설명했다.

워치마스터는 '기어S3' 등 향후 출시될 다양한 타이젠OS 기반의 스마트워치도 계속해서 대응해나갈 예정이다.

또한 워치마스터는 정통 시계 브랜드인 로만손과의 콘텐츠 제휴를 통해 실제 오프라인에서 판매되고 있는 시계와 같은 클래식 디자인 6종을 선보인다.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