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배스킨라빈스, '31주년 기념 스누피 프로모션' 진행

2016-06-29 14:01 | 백지현 기자 | bevanila@mediapen.com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한국시장 진출 31주년을 맞아 스누피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한정 아이템을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는 31주년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31주년 기념 스누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는 31주년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31주년 기념 스누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배스킨라빈스



일정 사이즈 이상의 아이스크림을 구입하면 한정판 스누피 아이템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가능하다.

파인트(7200원, 3가지 맛) 이상 구매 시 스누피 일러스트가 프린트 된 ‘컵 커버’를, 쿼터(13500원, 4가지 맛) 이상 구매 시에는 ‘스누피 피규어’가 각각 100원에 제공된다. 패밀리(19500원, 5가지 맛) 이상 구매할 경우 스누피의 주요 캐릭터들이 그려진 ‘아이스크림 볼 세트’를 3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쿼터 이상 구입시 100원에 판매되는 ‘스누피 피규어’는 총 4가지 종류다. 배스킨라빈스의 핑크 스푼을 들고 있는 스누피, 싱글 레귤러콘 모양의 헬멧을 쓴 스누피, 발랄한 매력을 담은 루시와 개구진 표정의 찰리로 등으로 구성됐다.

‘아이스크림 볼 세트’는 주요 캐릭터가 그려진 아이스크림 볼을 핑크색 스쿨버스 모양의 상자에 담아 구성했다. 이 세트는 프리미엄 도자기 브랜드 ZEN한국과 협력해 공동 개발한 상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할 경우 타 쿠폰, 타 행사,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고, 해피포인트는 결제금액의 0.5%가 적립된다. 제품 조기 소진 시 행사가 자동 종료되므로 구매를 원할 경우 서두르는 것이 좋다. (일부 점포 제외, 행사 관련 내용 홈페이지 참조)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31주년을 맞은 6월, 이달의 맛으로 ‘아이엠 샘’을 선보였다.

아이엠 샘은 부드러운 화이트 초콜릿 무스 아이스크림에 쫀득한 초콜릿 트러플과 고소한 마카다미아 조각이 더해져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지난 2004년 5월 첫 선을 보인 아이엠 샘은 31주년을 맞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된 ‘다시 먹고 싶은 맛’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해 이달의 맛으로 선정됐다.

이달의 음료로 꼽힌 ‘아이엠 샘 믹스 앤 쉐이크’는 ‘아이엠 샘’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블렌딩 한 프리미엄 쉐이크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엠 샘’ 포함 더블주니어 구매 시 500원 할인된 3300원에 제공하며, ‘아이엠 샘 믹스 앤 쉐이크’는 20% 할인 해 레귤러 사이즈 기준 4100원에 판매한다. 이달의 ‘케이크 꿈꾸는 스누피’도 2000원 할인된 2만4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31년간 변함없이 배스킨라빈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달의 맛을 선보이고 모두가 좋아하는 스누피 캐릭터를 활용한 아이템을 선보였다”며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사랑스러운 스누피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밀했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