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압구지엔 링거앰플' 위메프 런칭딜 1만개 완판

2016-06-30 11:06 | 김연주 기자 | office@mediapen.com
[미디어펜=김연주 기자] 코스메슈티컬 홈케어 브랜드 압구지엔은 압구지엔 링거앰플이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지난 28일 1만 개 완판 기록을 세웠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업체 측에 따르면, 최근 위메프에서 한정된 수량으로 판매를 진행한 압구지엔 링거앰플 딜에서 예정된 일정보다 훨씬 이른 3주 만에 준비된 10,000개 수량이 모두 소진됐고, 이후 급히 조달된 추가 수량으로 딜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데이 종료일인 7월 6일까지 이어진다.

코스메슈티컬 홈케어 브랜드 압구지엔은 압구지엔 링거앰플이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지난 28일 1만 개 완판 기록을 세웠다고 30일 밝혔다./압구지엔


압구지엔 링거앰플은 각질과 피지를 동시에 조절해주는 신개념 바이오 테크놀로지를 통해 다음날 메이크업 효과를 부스팅해주는 고농축 수면팩 앰플이다. 제주 용암 해수가 피부에 풍부한 수분 공급을 도와주며, 판테놀 성분이 보습을 장시간 유지해준다.

또 레티놀과 아데노신이 피부 탄력과 주름개선과 노화로 인한 처짐과 늘어진 모공에도 도움을 준다.

업체 관계자는 "별도의 바이럴을 하지 않았음에도 제품 자체의 품질과 유효성 때문에 꾸준한 입소문을 타고 주문량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 성원에 힘입어 여러가지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압구지엔 링거앰플은 더삼점영 화장품 홈페이지와 소셜커머스 위메프, G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미디어펜=김연주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