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상일 기자]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대구웨딩박람회가 3S를 주제로 한국패션센터에서 오는 2일부터 3일까지 개최된다.
대구웨딩연합회가 주최하고 (주)고구마웨딩이 주관하는 이번 대구결혼박람회는 대구지역으로는 처음으로 국가가 인증한 메인비즈(MAIN-BIZ)를 획득해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대구웨딩박람회가 3S를 주제로 한국패션센터에서 오는 2일부터 3일까지 개최된다./고구마웨딩
3S를 주제로 펼쳐지는 3S 대구웨딩박람회는 Secret, Small, Self의 앞 글자를 따 만든 것으로 시크릿 경품, 소규모웨딩, 셀프웨딩을 강화했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실시간 비교견적을 받아볼 수 있고 웨딩홀의 경우 대구(경산)전지역 웨딩홀 협약을 통해 담당자와의 다이렉트 상담이 가능하다. 또 허니문, 한복, 혼수 등 예산에 따른 비교견적 및 각종 추가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알뜰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의 필수코스로 자리잡고 있다.
이 밖에도 대구웨딩박람회 방문시 웨딩체크리스트, 2인 영화예매권, 주차비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입장 시 룰렛 경품으로 비치모자, 화장품 패키지 등을 추가 증정한다. 이 밖에도 상담경품으로 제주도 왕복 2인 항공권과 요트투어권이 마련되어 있다.
고구마웨딩 박경애 대표는 “업계 선두자로서 최신 웨딩트렌드를 반영한 소규모웨딩, 셀프촬영 등의 ‘3S’를 웨딩박람회에 도입하게 되었다”며, “세계 각국의 웨딩박람회 관계자들까지 관심을 가질 정도로 특별한 행사인 만큼 더 나은 혜택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대구결혼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신혼부부들은 ‘고구마웨딩’ 홈페이지에서 사전방문신청을 통해 각종 이벤트 및 혜택 등을 추가 제공받을 수 있다.
[미디어펜=이상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