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여름휴가 떠나기 전 이통사 할인혜택 확인 필수…"놓치지 마세요"

2016-07-02 09:12 | 고이란 기자 | gomp0403@mediapen.com
[미디어펜=고이란 기자]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이동통신사들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혜택을 준비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이통사들은 국내 유명 워터파크 할인혜택부터 제주도,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KT는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2016 쿨(Coo)l & 섬머(Summ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달 15일까지 워터파크 입장권을 온라인 예매할 경우, 최대 55%(극성수기 요금 기준) 할인된 가격으로 1인 1회당 4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워터파크는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여주 ‘썬밸리 워터파크’ ▲덕산 ‘리솜 스파캐슬’ ▲부천 ‘웅진 플레이도시’ ▲아산 ‘스파비스’ ▲대구 ‘스파밸리’ ▲이천 ‘테르메덴’ 등이다. ‘캐리비안 베이’는 현장 예매 시 30% 상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다음달 31일까지 서울랜드 주간 자유이용권은 50% 할인, 야간 자유이용권은 1만2000원의 할인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주간에는 관람객이 직접 물총싸움에 참여하는 ‘워터워즈’ 공연, 야간에는 여름 밤 정취를 더하는 ‘치맥(치킨+맥주) 나이트’와 라이브 밴드 공연 등 다양한 서울랜드 행사를 만날 수 있다.

SK텔레콤은 관광객들이 제주도 전역과 인근 도서에서 하루 종일 데이터를 마음껏 쓸 수 있도록 데이터 쿠폰 ‘제주도 프리’를 선보인다.

제주도 프리 쿠폰을 구입한 고객은 사용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와 별도로 하루 2GB의 데이터를 제공 받으며, 2GB를 다 써도 초당 3Mb의 속도로 데이터를 한도 없이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스마트폰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높이려는 고객에게 ‘제주도 프리’가 최적의 상품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제주도 프리는 1일권의 가격은 2000원(VAT포함)이며, 5일권은 20% 할인된 8000원(VAT포함)이다.

LG유플러스는 ‘로밍에 플러스 호텔’과 KB국민카드 이용액에 따라 캐시백을 해주는 ‘로밍에 플러스 쇼핑’ 이벤트를 준비했다.

해외 숙박 예약 시 유플러스 전용 부킹닷컴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하루 숙박 이용금액에 따라 스타벅스 커피 쿠폰, CGV영화예매권, 스마트로밍 데이터 1일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2박 이상 예약하는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의 경우 스마트로밍 데이터 상품을 1일 더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KB국민카드를 해외에서 이용하면 ▲10만원 이상 30만원 미만의 금액을 사용할 경우 1만1000원 ▲30만원 이상에서 50만원 미만 사용 시 2만2000원 ▲50만원 이상을 사용할 때 최대 3만3000원을 돌려주는 캐시백(Cash Back)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원석 LG유플러스 상무(디바이스담당)는 “로밍 보험과 투게더 할인 상품 등 기존 서비스에 발맞춰 여름 맞이 이벤트를 풍성하게 채웠다”며 “즐거운 여행에 로밍을 플러스라는 슬로건 아래 최상의 로밍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미디어펜=고이란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