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황국 기자] 안전 음악연극 ‘밥(작가 김희자, 연출 임대일 김시번)'이 새로운 화제로 떠올랐다.
극단 디딤돌은 연극 ‘밥’의 공연을 응원하는 톱스타들의 축하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안전불감증을 치유하는 안전 음악연극 ‘밥’은 사업주와 근로자, 지역주민의 안전보건의식을 높이고 산업재해를 예방하기 위해 기획됐다. 2016년 제49회 산업안전보건강조주간 특별 행사로 코엑스 컨퍼런스룸 401호에서 7월 6일(수) 4시, 7월 7일(목) 1시, 4시 총 3회 공연된다.
극단 디딤돌은 2013년과 2014년에 선보인 안전 연극보다 한층 세련되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 무대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정한용, 김경룡, 전수경, 김늘메, 이동규, 고혜미, 강민석, 이루다, 강예슬, 이규원 등의 명품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축하 영상 속 톱스타들의 응원 메시지를 통해 음악연극 ‘밥’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방송인 지석진, 배우 김상경, 배우 지대한, 배우 최무성의 진심어린 응원 멘트과 배우 고창석의 재치 넘치는 응원 축하송까지 톱스타들의 모습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배우 서준영, 코미디언 조윤호, 코미디언팀 졸탄, 배우 조재윤, 배우 오만석, 배우 김명수, 배우 권민증, 배우 정수영, 배우 조성하, 배우 권오중, 코미디언 박소영, 배우 이주연, 배우 오나라 등 많은 스타들의 축하 영상이 함께 담겨져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안전 음악연극 ‘밥’은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선착순 사전 예약자에 한해 관람이 가능하다. 극단 디딤돌 홈페이지와 전화로 예약할 수 있다.
[미디어펜=황국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