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LG유플러스, 여름맞이 '로밍 혜택' 더욱 풍성하게

2016-07-04 16:27 | 고이란 기자 | gomp0403@mediapen.com
[미디어펜=고이란 기자] LG유플러스는 다가오는 휴가시즌을 맞이해 로밍을 이용하면 커피, 영화 쿠폰과 로밍 데이터를 제공하는 파격적인 고객 혜택을 선언했다. 

이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마케팅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잡겠다는 판단에서다.

4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세계 최대 온라인 숙박 예약 업체 '부킹닷컴'과의 숙박 제휴 서비스를 강화해 제공한다. 

해외 숙박 예약 시 유플러스 전용 부킹닷컴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하루 숙박 이용금액에 따라 스타벅스 커피 쿠폰, CGV영화예매권, 스마트로밍 데이터 1일 무료 제공 등 혜택을 선사한다.

LG유플러스는 다가오는 휴가시즌을 맞이해 로밍을 이용하면 커피, 영화 쿠폰과 로밍 데이터를 제공하는 파격적인 고객 혜택을 선언했다./LG유플러스



스마트로밍 데이터는 하루 1만1000원(VAT 포함)의 요금으로 데이터 로밍을 즐길 수 있는 요금제다. 2박 이상인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의 경우 스마트로밍 데이터 상품을 1일 더무료로 제공하는 혜택까지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KB국민카드와 함께 KB국민카드를 해외에서 이용하면 ▲10만원 이상 30만원 미만의 금액을 사용할 경우 1만1000원 ▲30만원 이상에서 50만원 미만 사용 시 2만2000원 ▲50만원 이상을 사용할 때 최대 3만3000원을 돌려준다.

해당 이벤트는 이날부터 LG유플러스 인천공항 로밍센터 또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사전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다.

국내 최초로 공동구매 방식을 적용해 스마트로밍 데이터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로밍 상품이 출시된다.

앞서 LG유플러스는 3명 이상이 뭉치면 하루에인당 8000원의 요금만 부담하면 되는 국내 최초 공동구매 방식 요금제 '투게더 할인 스마트로밍 데이터'를 선보였다. 해외 여행시 동행인과 함께 스마트로밍 데이터 요금제를 신청하면 각각 요금을 1500원에서 최대 2000원까지 할인받는 요금제다.

LG유플러스는 지난해 세계 최초로 VoLTE로밍을 출시했고 단말 분실 시에도 안심할 수 있는 '로밍 보험'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VoLTE 로밍은 해외에서도 LTE망을 통해 국내와 동일한 수준의 HD급 음성 통화와 고화질 영상 통화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LG유플러스는 지난해 4월 세계 최초 VoLTE 로밍 서비스 상용화를 통해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HD급 음성은 물론 영상 통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은 VoLTE를 통해 빠른 통화 연결과 고품질의 통화 음질을 즐길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로밍 서비스 분야도 선도해나가고 있다. 올해 상반기 인천공항공사 로밍 부분 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냈으며 5월 현재 국내 최대 로밍 사업자로서 가장 광범위한 로밍 커버리지를 제공하고 있다.

LG유플러스 관게자는"즐거운 여행에 로밍을 플러스'라는 슬로건 하에 고객이 원하는 로밍 서비스를 만들기 위한 혁신을 지속해 나가겠다"며 "로밍 보험과 투게더 할인 상품 등 기존 서비스에 발맞춰 여름 맞이 이벤트를 풍성하게 채웠다"라고 말했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