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한조사 호텔제과제빵학과, 방산고등학교 고3 수험생 이벤트 성료

2016-07-11 13:31 | 이상일 기자 | mediapen@mediapen.com
[미디어펜=이상일 기자] 한국조리사관직업전문학교(이하 한조사) 호텔제과제빵학과와 호텔조리학과가 '국내유일 고3힘내라 이벤트' 당첨자로 구현고등학교로 선정하고 관련 이벤트 해당 학교에서 지난 8일에 진행했다고 11일 전했다. 
 
'국내유일 고3힘내라 이벤트'는 본격적인 여름철이 시작되면서 더위에 지치고 힘든 고3 학생들을 응원하는 이벤트로, 직접 고3 학생들을 찾아가 피자와 치킨을 선물하는 이벤트이다. 

한국조리사관직업전문학교(이하 한조사) 호텔제과제빵학과와 호텔조리학과가 '국내유일 고3힘내라 이벤트' 당첨자로 구현고등학교로 선정하고 관련 이벤트 해당 학교에서 지난 8일에 진행했다고 11일 전했다. /한국조리사관직업전문학교


해당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고3수험생들이 매월 1일부터 30일까지 학교측이 수신가능한 문자로 각종 사연이나 응원문구를 보내면 학교측이 선정하여 해당학교의 반을 찾아가는 형식으로 11월까지 진행된다. 
 
11월까지 진행되는 '국내유일 고3 힘내라 이벤트'는 총 당첨 학교 10개(아차상 5개 학교 포함)를 선정해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의 두번째로 선정된 학교로는 송파구에 위치한 방산고등학교 3학년 5반으로, 아쉽게도 아차상에 1호 학교로 선정되었으나 한조사에서 준비한 롤 케잌과 쿠키를 보고 학생들과 선생님 모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조사 호텔조리학과 관계자는 "이번에 선정된 방산고는 아쉽게도 아차상에 선정되었으나 한조사의 학생들이 직접 만든 롤 케잌과 쿠키를 보고 관심을 보이는 학생들이 많아  지치고 힘든 학생들에게 깜짝 선물이 되지 않았나 싶다"면서 "이제 본격적인 여름이라 체력과 집중력이 많이 떨어 질텐데 이 이벤트를 통해 학생들 공부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조사는 호텔조리, 제과제빵, 커피바리스타, 와인소믈리에, 칵테일, 호텔경영 등 조리관광분야 2·4년제 전문학사학위 과정을 운영하는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3+2제도(3일공부하고 2일 취업하자)라는 호텔인턴쉽을 도입해 1,000여명의 학생이 이 제도를 통해 취업에 성공시킨 바 있다. 현재 이 학교는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신입생을 모집중이다. 

[미디어펜=이상일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