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14일부터 16일까지 ‘7월 멤버십 세일’을 실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14일부터 16일까지 ‘7월 멤버십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무더위로부터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하는 아이템들과 아리따움의 인기 제품들에 대해 최대 50%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율은 여름철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어린쑥 수분진정’ 라인의 토너와 플루이드, 강렬한 햇살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순수’와 ‘흰감국’ 라인의 선크림, ‘커버 파운데이션’과 ‘커버 팩트’를 40% 할인한다.
라네즈에서는 경쾌한 마린룩 디자인이 돋보이는 ‘2016년 썸머컬렉션’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전달하는 아리따움의 ‘시트 마스크 팩’과 아리따움, 한율, 마몽드의 미스트도 무려 50% 할인을 실시한다. 또한 선명한 눈매를 위한 ‘키스미’의 마스카라와 아리따움의 미용 소도구, 보습과 동시에 피부 톤 업 효과를 전달하는 ‘비타 밀크 크림’도 반값에 구입할 수 있다.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등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스킨케어 기획세트 전품목, 그리고 선크림과 클렌징 폼 역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 아이오페의 ‘에어쿠션®’도 30% 할인한다.
이와 함께 아리따움과 마몽드의 홈 프래그런스 라인은 물론 해피바스와 일리의 바디 제품 전 품목, 그리고 ‘에어쿠션®XP’과 마몽드의 '모이스처 마스크 쿠션’도 50%의 파격 할인을 실시한다.
아리따움의 7월 멤버십 세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7월 멤버십 세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www.aritaum.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