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서현전 푸드스타일리스트과정, 인조 아이스크림 체험학습 진행

2016-07-19 14:17 | 이상일 기자 | mediapen@mediapen.com
[미디어펜=이상일 기자] 국내에서 유일한 푸드스타일 잡지 OK스타일을 제작하는 서울현대 직업 전문학교(서현전)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푸드스타일리스트과) 과정이 일반인 관심자를 대상으로 아이스크림 만들기 체험학습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19일 전했다.

서울현대 직업 전문학교(서현전)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푸드스타일리스트과) 과정이 일반인 관심자를 대상으로 아이스크림 만들기 체험학습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19일 전했다./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이 체험활동을 통해 지원자들은 푸드스타일리스트가 만들어 TV, CF 등에 활용하는 인조 아이스크림을 만들어보고 디쉬에 스타일링해 볼 수 있다. 시연을 본 후에 직접 체험하기 때문에 푸드스타일링에 대한 스스로의 감각을 엿볼 수 있는 기회라고 서울현대 관계자는 밝혔다.

이번 수업은 서울현대 식문화 세계관 3층 푸드스타일링 실습실에서 고혜경 교수의 지도아래 진행된다. 비용이 들지 않는 무료 체험이라는 점에서 고교생의 전공 체험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서울현대는 고용노동부가 선정한 13년 연속 실습, 취업부분 최우수 학교다. 푸드스타일리스트학과 과정 이외에도 시각디자인학과, 호텔제과제빵학과, 커피바리스타학과, 웨딩플래너학과, 플라워디자인학과 과정 등 전과정 신입생을 100% 면접 전형을 통해서 모집하고 있다.

한편 이번 체험학습 신청 및 지원 문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2년 과정을 통해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서울현대 푸드스타일과정은 국제푸드앤테이블박람회에서 8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바 있다.



[미디어펜=이상일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