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단비 기자] 국민카드가 O2O 서비스존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연다.
국민카드는 19일 O2O 서비스존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국민카드
국민카드는 19일 O2O 서비스존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15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O2O 서비스존인 '플러스 O2O'에서 제휴사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거나 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제휴사의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KB투어 여행상품권 200만원(1명) △KB투어 여행상품권 50만원(4명)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2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500명) 등 총 525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플러스 O2O' 제휴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각 제휴사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국민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국민카드는 지난 4월 이후 19개 생활편의 애플리케이션 업체와 O2O 서비스 플랫폼 구축을 위한 제휴를 맺어 왔으며 6월 말에는 KB국민 앱카드 K-모션 내에 O2O 서비스존 '플러스 O2O'를 오픈한 바 있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플러스 O2O'오픈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차별화된 모바일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지속적인 제휴 추진을 통해 서비스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