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연주 기자] ㈜우주텍이 프리미엄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TINA(티나)’를 새롭게 런칭하고,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울트라 슬림 아이폰 방수 케이스 신제품 ‘TINA HU: (休)’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우주텍이 프리미엄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TINA(티나)'를 새롭게 런칭하고,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울트라 슬림 아이폰 방수 케이스 신제품 'TINA HU: (休)'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우주텍
이 제품은 iPhone 6·6S 방수케이스 중에서 가장 얇은 두께(9.1mm)와 가벼운 무게(23g)로 일상 생활에서의 활용도를 높였고, 그립감을 확보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손가락으로 눌러만 주면 큰 힘 들일 필요 없이 쉽게 탈·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TINA HU: (休)'는 국제 방수기준 IP8인 '1.2m/180분'을 통과해 검증받았으며, 미국 방위 기준 drop test 통과해 방진, 방설 및 충격보호 기능도 검증받았다. 올라운드 프로텍션(All-round protection)을 제공하며, 아이폰의 보안 방식 중 하나인 지문인식까지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성과 보호 기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편, 여행용품 전문몰 트래블기어는 여름 휴가철이 시작됨에 따라 아이폰 방수팩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는 것과 관련, 고객에게 가장 편의성이 높고, 보호 기능이 좋은 케이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이폰 슬림 방수케이스 제품 'TINA HU:' 판매를 시작했다.
트래블기어 관계자는 "티나 휴 방수케이스는 편의성 및 안정성은 물론 케이스 앞뒤가 투명한 커버로 제작돼 착용 시에도 아이폰 디자인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라며 "게다가 가성비도 좋아 높은 인기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TINA HU: iPhone 6/6S 방수케이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트래블기어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김연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