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미경 기자] 카카오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하는 짝맞추기 퍼즐게임 '프렌즈사천성 for Kakao'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CBT는 다음달 2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된다. 카카오는 개발사인 넵튠과 참가자 피드백을 바탕으로 프렌즈 및 레벨 디자인을 비롯해 게임 전반에 대한 완성도를 높이는 노력을 할 계획이다.
카카오가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하는 짝맞추기 퍼즐게임 '프렌즈사천성 for Kakao'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실시한다./카카오
프렌즈사천성 CBT 모집 페이지를 통해 테스트 참가를 신청한 대상자들에게는 이날 오후부터 개별 메시지를 통해 테스트 진행 방식에 대한 안내가 발송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에게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도 주어진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프렌즈사천성 정식 출시 시 보석 30개와 프렌즈 고급뽑기권 1장이 지급된다.
CBT 기간 중 4일 이상 접속한 참가자와 설문조사에 응하는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상품 등 다양한 현물 경품을 준다. 이와 함께 스테이지 클리어 이벤트를 준비해 30, 45, 75 스테이지 클리어 시마다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한편, 카카오는 프렌즈사천성 for Kakao의 CBT 종료 후 3분기중 국내 주요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