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리우올림픽]지금 SNS서 스타들의 태극전사 응원 메시지 봇물 "금메달찜콩"

2016-08-05 11:29 | 임창규 기자 | media@mediapen.com
[미디어펜=임창규 기자]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고 국민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한 유명 연예인과 스포츠 스타의 릴레이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코카콜라 공식 페이스북에는 ‘피겨 여신’ 김연아를 비롯해 ‘피겨 요정’ 3인방 유영, 최다빈, 박소연 등의 응원사진이 올라와있다./사진=코카콜라 공식 페이스북



코카콜라 공식 페이스북에는 ‘피겨 여신’ 김연아를 비롯해 ‘피겨 요정’ 3인방 유영, 최다빈, 박소연 등의 응원사진이 올라와있다.

응원 사진은 코카콜라가 이번 리우 올림픽 출전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진행 중인 ‘#THATSGOLD(That’s Gold, 댓츠골드)’ 캠페인에 참가해 촬영한 것이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이자 피겨 맏언니인 김연아 선수는 ‘태극전사’, ‘힘내세요’ 라는 메시지가 담긴 코카콜라 패키지를 들고 올림픽 출전 선수들을 응원했다.

유영 최다빈 박소연은 ‘금메달찜콩’ ‘멋있어심쿵’ ‘금메달+_+’, ‘짜릿! 반짝!’, ‘부상 없이’, ‘샤샤샤~’라는 메시지가 담긴 패키지로 응원을 보냈다.

앞서 로이킴은 지난 24일 대한체육회 SNS에 영상을 올려 “저도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리우올림픽을 많이 기다리고 있다”면서 “열심히 준비하신 만큼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응원했다.

[미디어펜=임창규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