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미경 기자] 카카오가 놀러와 마이홈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카카오는 감성 SNG(소셜네트워크게임)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의 공식 홍보 모델 아이유(IU)의 달콤한 CF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카카오가 감성 SNG(소셜네트워크게임)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의 공식 홍보 모델 아이유(IU)의 달콤한 CF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해당 유튜브 캡처
지난 4일 출시 첫 날부터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 속에 쾌조의 출발을 시작한 놀러와 마이홈은 아이유가 등장하는 공식 CF 영상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메이킹 필름을 통해 게임의 배경이 되는 '숲속의 공방'을 현실로 불러온 듯한 깜찍한 세트 속 아이유만의 감성 CF 촬영 현장을 확인할 수 있다.
아이유는 영상을 통해 게임에 대한 소감과 자신이 부른 테마송 가사에 숨겨진 메시지를 이용자들에게 소개하며 9일 공개될 공식 CF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카카오는 놀러와 마이홈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게임 내 이벤트를 마련했다. 12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아이유와의 추억이 담긴 기타' 아이템을 지급한다.
친구 초대 수에 따라 100명을 추첨해 '후드 라이언 미니 인형'과 각종 게임 속 재화를 제공한다.
놀러와 마이홈은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오는 9일에는 카카오게임을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 한다.
[미디어펜=이미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