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삼성전자, 로봇청소기 '파워봇' 출시 2주년 이벤트…"최대 30만원 혜택"

2016-08-12 14:40 | 이미경 기자 | leemk0514@mediapen.com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엄청난 진공 흡입력을 경험할 절호의 기회가 생겼다.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파워봇'의 국내 출시 2주년을 맞이해 오는 8월말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파워봇'의 국내 출시 2주년을 맞이해 오는 8월말까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삼성전자



삼성전자는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서 2016년형 파워봇 등 로봇청소기 행사 모델 4종 중 하나를 구매하고 사용하던 청소기를 반납하는 고객에게 최대 30만원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을 제공한다.

브랜드나 종류에 상관없이 모든 구형 청소기를 반납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14년 8월 첫 출시된 파워봇은 사이드 브러시를 통해 쓸어 담는 일반 로봇청소기에 비해 약 140배
강력해진 디지털 인버터 모터를 채용해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2만5000대를 기록했다.

올해 4월 출시된 2016년형 파워봇은 일반 로봇청소기의 약 200배, 기존 파워봇 모델보다 약 1.4배 강력해진 디지털 인버터 모터를 채용해 세계 최고의 초강력 진공 흡입력을 구현했다.

삼성전자만의 '싸이클론 포스' 기술로 흡입된 공기와 먼지를 자동으로 분리해 필터의 막힘을 줄여줘 강력한 흡입력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2016년형 파워봇은 ▲스마트폰에 설치된 삼성 스마트 홈 앱을 통해 집안의 특정 공간을 지정해 청소하는 셀렉트 앤 고 ▲청소 시작·종료·예약이 가능한 와이파이 컨트롤 ▲리모컨으로 원하는 장소를 가리켜 청소하는 포인트 클리닝 등의 스마트한 기능이 탑재됐다.

집안의 구조를 정교하게 파악하는 네비게이션 카메라와 1cm 정도의 얇은 두께의 장애물까지 감지하는 풀뷰 센서 플러스, 최대 2cm 높이의 문턱까지 부드럽게 넘나드는 이지패스 휠 플러스 바퀴 등도 갖췄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파워봇만의 뛰어난 기술력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열렬한 호응을 얻어 출시 이래 지금까지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시장의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가 파워봇이 선사하는 생활의 혁신과 가치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