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우리카드, 추석 열차표 할인 "최대 1만원까지"

2016-08-16 15:13 | 정단비 기자 | 2234jung@mediapen.com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우리카드가 추석 열차승차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카드는 16일 올해 추석 열차승차권 예매에 맞춰 열차표를 최대 1만원까지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12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우리카드



우리카드는 16일 올해 추석 열차승차권 예매에 맞춰 열차표를 최대 1만원까지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12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카드에서 발급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보유한 고객(법인, 선불카드 제외)이라면 누구나 행사기간 중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서 간단한 등록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석 열차승차권 이용금액이 3만원 이상이면 10% 할인 되고 행사기간 중 1회,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승차권은 22일까지 우리카드로 결제를 완료해야 한다.
 
올해 추석 열차승차권은 17일 경부선, 충북선, 동해선 등을 시작으로 18일 호남선, 장항선, 전라선 등이 판매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귀성비 부담을 덜고, 기분 좋은 명절을 준비하길 바라며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스마트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