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단비 기자] 하나카드가 해외여행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카드는 17일 여행바보 KRT와 해외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하나카드
하나카드는 17일 여행바보 KRT와 해외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카드는 여행바보 KRT를 통해 올해 9월 말까지 해외여행을 출발하는 고객에 한해 4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본인회원 5%, 동반 1인 최대 1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약 10만원 상당하는 이태리 고급 브랜드 'Passigatti' 또는 'Codello' 스카프를 선착순으로 고객 개인별로 증정한다.
또한 SM면세점 1만원 기프트카드를 증정하고 4인 이상 결제 시 집에서 공항까지, 공항에서 집까지 홈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하나카드와 KRT는 고객들의 취향에 따라 관광형, 휴양형, 멀티형으로 여행상품을 준비했다.
먼저, 관광형 여행상품에는 태양의 해안에서 만나는 '가까운 천국' 스페인과 포르투갈이 있고 짧은 기간동안의 부담없는 주말여행을 위한 상해∙청도, 광활한 대자연과 세련된 문화가 조화를 이루는 북유럽, 여행 고수들이 추천하는 시원한 여행지 호주, 지금껏 보지 못했던 다양하고 색다른 매력이 넘치는 동유럽, 자연과 도시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캐나다가 있다.
휴양형 여행상품으로는 여름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사이판, 전 세계 관광객들의 독보적 인기를 받고 있는 보라카이, 천혜의 자연 경관을 갖춘 황홀한 석양의 섬 코타키나발루, 아이와 함께 즐기기에 부담 없는 괌, 방문자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세부로 구성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관광과 휴양 모두 즐길 수 있는 멀티형 여행상품에는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치 다낭,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방콕∙파타야, 지역마다 각기 오묘한 매력을 가진 이탈리아, 캐나다의 보석 같은 힐링 플레이스 온타리오, 따뜻한 햇살의 축복이 가득한 남프랑스∙서유럽, 고즈넉함과 평온함을 만끽할 수 있는 발칸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나카드 임완수 회원마케팅팀장은 "고객의 취향에 맞춘 여행상품을 본인을 포함한 동반 1인까지 할인혜택을 드리고 사은품 증정혜택까지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들이 즐겁게 해외여행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KRT 전용 상담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