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동탄2 '호반베르디움 6차' 26일 분양…동탄발 청약열기 이어갈까?

2016-08-24 15:14 | 조항일 기자 | hijoe77@mediapen.com
[미디어펜=조항일 기자] 호반건설(대표이사 부회장 전중규)은 오는 26일 동탄2신도시 A97블록에 '호반베르디움 6차'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들어간다고 24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10~15층, 7개동, 전용면적 76~84㎡ 총 39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동탄2 호반베르디움6차 조감도./사진=호반건설 제공.


호반베르디움 6차는 인근 동탄 호수공원과 북측으로 체육공원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동탄 호수공원은 산척 저수지와 송방천을 중심으로 75만㎡ 규모로 문화, 상업시설 등이 어우러진 ‘수변친화형 문화상업 복합공간’으로 계획돼 있고 폭포, 분수 등 다양한 수경시설이 들어선다. 

동탄 호수공원에는 둘레길이 마련될 예정으로 단지에서 둘레길을 이용한 이동도 편리하다. 단지 북측 체육공원 안에는 산책로 및 소공원, 수변공원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동탄순환대로가 올해 개통 예정으로 교통망 개선 효과가 기대되고 단지 인근의 장지IC(예정)와 동탄대로를 이용하면 서울 및 수도권 진출입이 편리하다. 

평택-수서간 고속철도인 SRT(2016년 하반기 개통 예정)와 GTX(2021년 개통 예정) 복합 환승역인 동탄역을 이용하면 수서역과 삼성역까지 이동이 단축된다. 

또한 단지 남측으로 근린상업시설 용지와 상업시설 용지가 있고 인근에 학교부지도 계획돼 있다.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했고 판상형 위주 4베이(BAY)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 했다. 또한 지상에 차가 없는 쾌적한 단지(단, 근생시설 및 일부 장애인주차는 지상)이고, 입주민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 및 학원 차량 이용을 돕는 단지내 ‘Drop Zone’도 마련된다.

주부의 동선을 고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했고,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 구성도 가능하다. 드레스 룸, 다목적실, 팬트리, 붙박이장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제공된다.(타입별 상이) 

휘트니스 클럽, 골프 연습장, 키즈 카페, 북카페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호반건설 분양 관계자는 "합리적인 분양가와 차별화된 상품 등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청약 일정은 3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1일 1순위 청약, 9월 1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7일이고 계약은 20~22일 3일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석우동 42-5번지(이마트 동탄점 인근)에 있고 입주예정일은 2018년 7월 예정이다.

[미디어펜=조항일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