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데뷔 초 서강준, 우월한 ‘여신 미모’ 연기 원장과 훈훈한 사제지간 뽐내

2016-09-06 10:32 | 정재영 기자 | pakes1150@hanmail.net

사진=판타지오 공식 SNS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배우 서강준이 데뷔 초 연기지도를 받았던 원장의 미모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해 2월 서강준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트위터에 “항상 감사한 서은혜 원장님 부족한 저에게 진실 된 연기에 대해 많은 것을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열심히 해서 발전하는 모습 보여 드릴게요~ 우리 원장님 얼굴만큼 마음도 늘 최고”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게재된 사진 속에는 데뷔 시절 풋풋한 모습의 서강준과 함께 여신 미모를 뽐내는 연기 원장이 어깨동무를 한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화제가 된 미모의 연기 원장은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CNC스쿨 연기 아카데미의 서은혜 원장으로 서강준을 비롯해 공명, 이태환, 강태오, 유일이 소속된 서프라이즈 멤버들에게 기초연기와 캐릭터 분석, 연기자의 인성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뜨거운 관심 속 CNC스쿨 측은 "서은혜 원장은 KBS 공채 20기 탤런트 출신으로 다수의 작품활동을 했고 이후 연기를 통한 리더십 강의와 함께 수많은 연기자을 지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