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신진주 기자]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 상품비교는 물론 손쉽게 예약할 수 있는 페이지가 생겨 주목된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 상품비교는 물론 손쉽게 예약할 수 있는 페이지가 생겨 주목된다./롯데호텔
6일 롯데호텔에 따르면 스마트 컨슈머(Smart Consumer)들의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되는 '스페셜 딜(Special Deals)' 페이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메인화면 중앙에 위치한 '스페셜 딜'페이지를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롯데호텔과 롯데시티호텔, L7호텔까지 롯데호텔이 운영중인 다수 체인호텔들의 시즌별 대표 객실패키지 상품을 한 눈에 비교해 보고 쉽게 예약할 수 있어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일찍 예약을 확정지으면 혜택을 주는 다양한 '얼리버드(Early Bird)'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상품에 따라 할인 혜택을 받거나 객실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특히 예약을 빨리 확정지을수록 더 큰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가령 현재 롯데시티호텔명동의 경우 30일전 예약을 확정지으면 15%, 60일전 예약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잠실 롯데호텔월드는 28일전 예약 확정시 30%, 56일전에는 34% 를 할인받게 된다.
롯데호텔서울은 한 달 전 예약시 만원을 할인해주고 객실을 업그레이드해주고 있다.
당일 잔여 객실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라스트 미닛(Last Minute)'도 눈에 띈다. 실시간 당일 예약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홈페이지를 통해 '프리빌리지 리워드 프로그램(Privilege Reward Program)'에 가입 후 예약하면 회원전용 P-POINT도 적립받을 수 있다. P-POINT란 고객의 호텔 이용 실적에 따라 제공되는 마일리지 포인트로 호텔 이용 금액의 3~6%가 적립돼 1000포인트 이상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1000 포인트는 미화 10달러와 같은 가치를 가지며 국내외 롯데호텔 및 롯데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이 높다.
롯데호텔은 온라인을 통한 호텔 방문객이 늘어가는 추세에 맞춰 차후 '스페셜 딜'내의 상품을 더욱 다양화하고 전 체인호텔을 대상으로 확대 운영해 간다는 방침이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