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미래에셋생명, 찾아가는 문화생활 '컬처클럽' 개최

2016-09-08 17:37 | 정단비 기자 | 2234jung@mediapen.com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미래에셋생명이 고객 초청 '컬처클럽'을 개최했다. 

미래에셋생명은 지난 7일 경북 포항시 베스트 웨스턴호텔에서 고객 초청 '컬처클럽'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은 지난 7일 경북 포항시 베스트 웨스턴호텔에서 고객 초청 '컬처클럽'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중소도시까지 직접 고객을 찾아가 친밀도를 높이고, 문화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달 충북 청주에 이어 포항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미래에셋생명의 고객 90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2부로 나눠 진행된 행사는 먼저 1부에서 피아니스트 겸 오페라코치로 활동 중인 이기연 숙명여대 미래문화 최고위과정 지도교수가 강사로 나서 오페라의 이론과 감상방법에 대해 강의했다. 

만찬 이후 진행된 2부에서는 소프라노 류정례, 테너 강내우의 오페라 공연이 이어지며 참가자들에게 생생한 감동을 전했다. 

윤성철 미래에셋생명 마케팅지원부문장은 "이번 '컬처클럽'은 상대적으로 문화 행사 기회가 많지 않은 지방 도시의 고객에게 미래에셋생명이 직접 찾아가 문화생활의 장을 마련해 주고, 일상 속에서 감동과 행복을 주기 위해 기획했다"며 "미래에셋생명이 제공하는 다양한 문화 활동으로 고객들이 생활의 활력을 얻고,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생명은 고객을 위한 영화 할인, 찾아가는 입시전략설명회, 어린이 금융스쿨 등 다양한 문화∙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의 '러브에이지 클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