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롯데멤버스의 L.POINT(이하 엘포인트)를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롯데멤버스는 13일 블랙야크와 업무제휴를 맺고 이달부터 엘포인트로 블랙야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롯데멤버스
롯데멤버스는 13일 블랙야크와 업무제휴를 맺고 이달부터 엘포인트로 블랙야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3400만 엘포인트 회원들은 블랙야크, 블랙야크키즈 등 전국 360여개 매장에서 엘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사용한 엘포인트의 5%는 리워드 포인트로 다시 적립받을 수 있다.(단, 일부매장 제외)
엘포인트는 오는 30일까지 블랙야크에서 20만원 이상 제품 구매시 즉시 이용가능한 3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엘포인트 모바일APP 내 L.pot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엘포인트는 행사 기간내 포인트 사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엘포인트 모바일APP 내 룰렛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최소 1000에서 최대 5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받을 수 있다.
엘포인트 관계자는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인 블랙야크와의 제휴를 통해 올 가을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는 엘포인트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고 수준 높은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다양한 분야의 1위 브랜드와의 전략적인 제휴를 통해 일상생활 속에서 엘포인트를 경험할 수 있는 국내 대표 멤버십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제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엘포인트 홈페이지와 모바일 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