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진형 기자] 청정원은 컵파스타 3종을 추가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2월 첫 선을 보인 '리얼파스타 매콤달콤'과 '리얼파스타 치즈'에 이은 신제품이다. 이에 따라 청정원은 이번에 추가 출시된 3종의 컵파스타를 포함해 총 5종의 리얼파스타를 선보인다.
신제품 '리얼파스타 알리오올리오'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베이스로 한 유성스프로 맛을 냈다. 여기에 마늘과 홍고추를 넣어 향긋하고 담백한 오일 파스타소스를 완성했다.
'리얼파스타 나폴리탄'은 잘 익은 큼직한 토마토에 향기로운 바질을 넣어 진한 맛이 일품이다.
'리얼파스타 커리'는 청정원의 인기 제품인 프리미엄 카레 '카레여왕'으로 맛을 냈다. 입 안 가득 퍼지는 진한 카레의 향과 이색적인 맛을 느낄 수 있다.
청정원의 리얼파스타는 뜨거운 물을 넣고 전자레인지에 4분만 돌리면 완성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 기름에 튀기지 않은 100% 듀럼밀로 만들어 칼로리에 대한 부담이 상대적으로 적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리얼파스타 3종의 가격은 모두 2500원으로 동일하다. 이마트를 비롯해 할인점과 편의점, 대상(주)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
청정원은 1997년 국내에 스파게티소스를 선보이며 한국인의 식탁에 본격적인 파스타 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견인차 역할을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미디어펜=박진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