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우리카드, 대림미술관 '닉 나이트' 전시 후원

2016-10-12 13:40 | 정단비 기자 | 2234jung@mediapen.com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우리카드가 '닉 나이트 사진전' 전시 후원에 참여,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우리카드는 12일 종로구 통의동에 위치한 대림미술관에서 국내 최초로 개최되는 '닉 나이트 사진전-거침없이, 아름답게'(NICK KNIGHT: IMAGE) 전시 후원에 참여하며 체크카드 고객을 위해 관람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우리카드



우리카드는 12일 종로구 통의동에 위치한 대림미술관에서 국내 최초로 개최되는 '닉 나이트 사진전-거침없이, 아름답게'(NICK KNIGHT: IMAGE) 전시 후원에 참여하며 체크카드 고객을 위해 관람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내년 3월 26일까지 진행되며 전시 기간 중 대림미술관 모바일 앱을 다운받아 온라인 회원 인증하고 우리 체크카드로 결제하면 해당 전시의 관람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닉 나이트는 사진과 디지털 그래픽 기술의 결합을 자기만의 스타일로 시도한 인물로, 알렉산더 맥퀸, 존 갈리아노, 크리스챤 디올, 입생로랑, 보그 등의 세기의 디자이너, 매거진과 협업프로젝트를 진행하여 관심과 화제를 불러일으켜 왔으며 이번 전시는 작가의 대표작 약 110여점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할 것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